제목 : 워싱턴여성회 군자 퀵 씨, 한인커뮤니티센터에 1만불 쾌척

작성일 : 2023-02-22 09:12
조회수 : 656
작성자 : admin


-군자 퀵 씨 매년 1만 불 씩 네 번째 기부
-김태환 이사장 군자 퀵 씨 명예이사로 임명
-명예의 전당에 영구헌액 예정

워싱턴 한인사회와 주류사회와의 만남의 장소이자 한인단체들의 행사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한인커뮤니티 센터(이사장 김태환)에 워싱턴여성회 전 장학위원장을 역임한 군자 퀵 씨가 1만 달러의 기금을 쾌척했다.

군자 퀵 씨는 21일 김태환 이사장에게 기금을 전달하며, 워싱턴 한인들이 자긍심을 느낄 수 있고 타주에서도 이곳을 찾아오고 싶도록 의미있고 아늑한 분위기를 가진 한인커뮤니티센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퀵 씨는 4년전부터 매년 1만불씩 꾸준히 기부를 해서 이번이 네 번째이다. 그는 자신의 기부생활은 작고한 남편의 기부생활을 보고 배운 것이라며, 한인으로서 커뮤니티 센터가 초라하지 않길 바라고, 매주 이곳에서 라인댄스로 건강을 지키고 있고, 또한 워싱턴여성회 김유숙 사무국장의 봉사에 더욱 기쁜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21일 김태환 이사장은 군자 퀵 씨를 명예이사로 임명했다.



 

김태환 이사장은 대강당 내 명예의 전당을 만들어 그곳에 명예이사, 명예고문, 명예이사장 등의 이름이 영구헌액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김 이사장은 군자 퀵 씨를 명예이사로 임명했다.

한인커뮤니티센터는 김태환 이사장 체제로 돌입한 후 대대적인 내부 유지 보수와 인테리어를 시작했다. 미국의 수도 워싱턴이라는 지리적 상징성을 살려 한·미 랜드마크를 인테리어로 활용하고, 워싱턴한인이민역사를 알수 있도록 주요 연대를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한인커뮤니티센터는 김태환 이사장, 최병근, 스티브 리, 김태원 이사, 황원균, 최상권 명예고문, 김유숙 사무국장 등이 있다.

문의: 202-577-3284 / [email protected] / www.kccnow.org
주소: 6601 Little River Turnpike, Alexandria, VA 22312

출처 : https://www.manna24.com/single-post/2023/02/21/gun-ja-quigg-donates-ten-thousand-dollar-k-community/